AS센터

CUSTOMER CENTER

A/S 규정
제품문의 및 A/S 문의 : 1522-4672
  • 제품이상 발생시, 설치점이나 본사로 연락하시어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단, 보증기간(1년)이 지난 제품이나 소비자의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 A/S 처리됩니다.
  • A/S시 품질보증서가 없는 경우, 유상 처리되오니 반드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유상수리비는 부품 실비이므로 출장비를 받습니다.
  • 본 피해 보상 기준은 재경제부고시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을 따릅니다.
소비자 피해 유형 보상내역
보증기간 내 보증기간 이후
정상적인 사용상태 설치 후 12개월 이내 고장 발생시 무상수리 .
동일 하자에 대해 2회 발생시 무상수리 유상수리
동일 하자에 대해 3회 발생시 제품교환 유상수리
수리용 부품이 없는 경우 제품교환 제품교환 (정율 감가 상각에 의함)
소비자의 고의 및 과실 건전지 교체 잘못, 입력방법 미숙 등의 사용자 실수에 의한 출장시 유상수리 유상수리
건전지 등 소모품 교환 유상수리 유상수리
제품의 본래 목적 이외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유상수리 유상수리
고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 유상수리 유상수리
비밀번호 입력 누락시
비밀번호 분실시 파손할 경우
유상수리 유상수리
비상 수동키 미소지로 인해 제품을 파손 할 경우 유상수리 유상수리
화재, 천재지변 등에 의한 고장 및 손상 유상수리 유상수리
결로 및 습기에 의한 오작동 및 설치상 작동 불량 유상수리 유상수리
주식회사 엔텍스 대표자 : 박승의 사업자번호 : 201-81-78513
주소 : 경기도 군포시 고산로 126번길 19(당정동) 전국대표번호 : 1522-4672 Fax : 031-429-1991

COPYRIGHTⓒ ENTEC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