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CUSTOMER CENTER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질문 진단건전지 방전으로 집에 들어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9V 알카라인 건전지를 실외기 비상전원 단자에 접촉하면 디지털도어락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문이 열릴때까지 9V 건전지는 떼지 마세요.

질문 기능 화재발생시 문이 안열리면 어떻게 하나요?

엔텍스 도어락은 화재시 대비시헙을 통과한 제품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내부에서 기계적으로 열릴 수 있는(안티패닉) 기능이 있습니다.

질문 기능 정전으로 문을 못열었다고 방송에 나왔는데…

- 엔텍스 도어락은 건전지를 사용하므로 정전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질문구매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하나요?

디지털도어락은 주키와 보조키로 구분되며 주키는 핸들이 포함되어 있고 보조키는 기존 핸들은 그대로 둔채 보조수단으로 사용되는 도어락입니다. 또한 비밀번호를 기본으로하고 보안과 편리성을 위해 카드, 지문, 블루투스 등의 인증모듈이 포함된 제품을 취향에 따라 구매하시면 됩니다. 당사 제품은 보안을 강화하고 편리성은 보장하면서도 가격까지 착한 도어락으로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질문구매 제품의 가격은 얼마정도 인가요?

핸들이 같이 있는 주키는 20만원대, 핸들이 없는 보조키는 10만원대이나 지문, 블루투스 등의 인증모듈에 따라 제품가격은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유통되는 가격은 판매처마다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모델도 상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설치비의 포함여부도 확인하셔야 됩니다.

질문구매 리모콘이 없는데 구매가 가능한가요?

당사에서 생산되는 모든 모델은 리모콘을 공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수신모듈과 리모콘을 세트로 구매하시어 수신모듈은 실내기 건전지커버를 열고 아래쪽에 모듈을 삽입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리모콘 등록은 카드 등록과 같은 절차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등록버튼[우]를 누르면 키패드가 활성화되고 [2번]을 누른후 리모콘 OPEN/CLOSE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질문구매 스마트폰 블루투스 연동 기능이 있나요?

- 블루투스 모듈은 별도로 구매하시면 사용가능하며 건전지 커버를 열고 등록버튼[우] 아래 모듈은 꽂고 스마트폰에서 관련 APP을 설치하시면 사용가능하며 자세한 방법은 홈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질문구매 홈쇼핑이나 인터넷 제품은 다른가요?

- 모델별 유통 경로만 다를 뿐 같은 공정을 거쳐 생산된 제품들이기 때문에 믿고 구입하셔도 됩니다. 단 생산일과 구매일의 차이가 클 경우 품질보증기간에 대한 확인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설치시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품질 보증서를 보관하시면 보다 정확한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기능 건전지 교체주기는 얼마나 되나요?

- 사용환경에 따라 상이하나 8~12개월 정도 입니다.
- 건전지 교체시기는 도어락 기본작동후 "삑 학교종이 땡땡땡~"하는 음이 들리면 즉시 교환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전지 교환시 1.5V AA사이즈, 알카라인 건전지로 4개 모두 교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건전지 교체시 사용된 건전지와 혼용하지 마시고 전체를 같이 교환해주시고 대량으로 판매하는 건전지는 조기방전 및 건전지 누액발생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피해주시고 제조사가 다른 건전지도 혼용하지 마십시요.

질문 기능 자동모드/수동모드 변경하는 방법

양산시 문을 닫으면 자동으로 잠기는 자동모드로 설정되어 있고 수동모드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실내기의 [수동잠금]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누르고 실외기에 번호가 활성화 되면 [1번]을 누르면 설정이 바뀝니다. 삐리릭 : 자동, 삑 : 수동

주식회사 엔텍스 대표자 : 박승의 사업자번호 : 201-81-78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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